본문 바로가기
육아

엘랜드 아기 마스크

by 욜로 선비 2022. 3.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어린이 마스크로 유명한 '엘렌드 아기 마스크'입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으로 인해 세계는 지금 코로나 팬데믹에 빠져있습니다. 22년이 된 지금도 코로나바이러스는 해결되지 않았고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마스크는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제품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비말에 의해 감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염자가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튀는 침 등의 작은 물방울, 즉 비말에 바이러스가 섞여 나와 타인의 입이나 코로 들어가는 게 코로나바이러스의 일반적인 감염 경로입니다. 비말은 보통 기침할 때 많이 튀어나오며, 일상적인 대화나 식사 중에도 입 밖으로 튀어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이 비말에 섞여 있는 바이러스가 다른 사람의 호흡기에 들어가면서 전염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염을 막기 위해 마스크를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인들은 대부분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 마스크를 쓰지만, 아이들의 경우에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만이 아니어도 마스크를 써야하는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호흡의 빈도가 빠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염물을 훨씬 많이 흡입하게 되며, 키가 작아 호흡기가 지면가 가까워 바닥 먼지와 자동차 배기가스를 더 잘 흡입합니다. 더나아가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코털이 적기 때문에 흡입되는 먼지가 더 많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아이들은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24개월 미만 영·유아의 경우 호흡기가 제대로 발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호흡 곤란시 스스로 마스크를 벗지 못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마스크 의무착용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러한 문제보다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이 더 위험하기 때문에 아기가 마스크를 쓸 때 크게 답답해하지 않는다면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엘랜드 마스크 선택의 이유

 

 

 

 

 

엘렌드마스크는 3중 구조의 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먼지 및 외부로부터 안전하며 매우 가볍습니다.

마스크가 아이의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입에 닿는 부직포가 불편하지 않게 초음파 접착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또 7가지 종류의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엘랜드 마스크는 시중에 파는 저가 마스크와는 확연이 다른 품질을 보장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으로 차단 및 단열이 우수한 멜트블로운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엘랜드 마스크는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호흡이 원활하며 답답하지 않습니다.

또 완벽한 방수기능과 3중 필터로 외부 오염물질 차단을 확실하게 해 줍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엘랜드 마스크는 고온 초음파 흡착 방식으로 제작되어 아이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이어 밴드가 아이의 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부드럽고 탄력 있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엘랜드 마스크의 양옆 부분은 매쉬 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숨쉬기가 편하며 사계절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최첨단 활성 날염 기술을 사용해 마스크 디자인을 최적화했습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육아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품질 보증입니다.

엘랜드 마스크는 KC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스크 가격 및 사이즈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마스크는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0매 기준으로 3,900원입니다. 10매 이상 구매 시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30매 구매 가격은 11,900원인데 10매를 세 번 구매하면 11,700원이니 가격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쿠팡 엘랜드 판매 홈페이지


엘랜드 새부리형 어린이 마스크는 초소영 (0~3세, 소형 (4~8세) 두 가지 사이즈로 나옵니다. 사이즈는 재는 위치에 따라 조금의 오차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얼굴 크기를 직접 재보시고 확인 후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스크 실제 사용후기

 

 

 



 아마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는 아이 때문에 많은 걱정을 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아기도 마스크를 거부해서 몇 차례 마스크를 바꾼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구매한 엘랜드 마스크는 아이가 다른 마스크에 비해 불편하지 않은지 오래 잘 쓰고 있어 다행입니다.  또 마스크가 아이 사이즈에 딱 맞고 디자인도 귀여워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유 아빠가 평가하는 '엘랜드 마스크'의 '장점'과 '단점'

 

 

장점

  • 사이즈가 딱 맞다. (항상 사이즈 때문에 묶어서 썼는데 사이즈가 맞으니 편합니다.)
  • 디자인이 이쁘고 종류가 많다.
  • 아이가 답답해하지 않습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

 

단점

  • 가격이 비싸다. (육아용품은 왜 비싼지 모르겠다.)
  • 쉽게 끊어진다. (아기들은 마스크를 잡아당기는데 매번 끊어집니다.)

 

 

 

엘랜드 마스크 구매 만족도

 

 

 

엘렌 드 마스크 구매 만족도

 

 

★★★☆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 품질도 좋지만, 아기 제품의 가격은 비쌉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