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 머리 보호대 - 베일리바오

by 욜로 선비 2022. 3.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기 머리 보호대로 유명한 '베일리바오'입니다.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아기의 머리 무게는 신체의 20~30% 차지하며, 신장의 1/4에 달합니다. 또 아기들은 어른에 비해 상대적으로 팔, 다리가 가늘고 머리가 크기 때문에 무게중심이 높아 넘어지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의 머리는 다른 부위보다 외상을 받기 쉽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기는 뇌를 보호하는 두개골이나 뇌혈관이 아직 충분히 발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머리를 다치면 뇌에 장애가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장애가 생기지 않았다고 해도 심한 후유증이 남길 수도 있기 때문에 아직 스스로 몸을 잘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은 머리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대체로 아기 머리 보호대는 아기가 스스로 앉아 있을 수 있거나 기어 다니기 시작해서 무엇이든 잡고 일어서려고 할 때부터 필요합니다. 아기 머리 보호대는 아기가 뒤로 넘어가거나 단단한 물건에 머리를 부딪힐 때 다치지 않게 도와주는 용도로 사용하며 보통 6~8개월 이후부터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베일리바오 구매 이유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모든 육아용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의 성능입니다. 이 육아 제품이 내 아이를 지켜줄 수 있는지, 효율이 좋은지 나쁜지 확실하게 알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아기 머리 보호대'베일리바오'입니다.

 

 


베일리바오 스펙

 

 

1. KC인증제품입니다.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육아 용품을 살 때 모든 부모님들이 가장 먼저 확인하는 사항은 제품의 안정성입니다. 이 제품이 내 아이의 안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그 여부가 제일 중요합니다. '베일리바오'는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가볍고 땀 흡수가 좋으며 통풍 기능이 탁월합니다.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아기들은 체온의 변화가 빠르기 때문에 조금만 더워도 쉽게 땀을 흘립니다. 그러한 이유로 모자를 거부하는 아이가 많습니다. 하지만 베일리바오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기 괜찮습니다. 베일리바오 헬멧의 무게는 60g으로 아주 가볍고, 겉감과 안감은 100% 순면이며, 보조 쿠션은 메쉬 원단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안전한 디자인으로 충격을 강화합니다.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베일리바오'는 모자 끈이 Y자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기존의 일자형 모자 끈보다 안전합니다. 또 충격 완화를 위해 헬멧의 상층부에는 IXPE를 사용하였고, 하층부에는 내부 완충 효과를 위한 추가 쿠션을 내장하여 머리를 2중으로 보호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합니다.

 

 


 

 

4.  사이즈 조절이 간편합니다.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육아용품의 문제점은 가격이 비싸지만 사용하는 시기는 짧아서 매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부담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베일리바오'는 아이의 성장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일리바오 색상 및 가격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베일리바오의 제품 색상은 아이보리, 오렌지, 블루, 그레이로 총 네 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베일리바오 공식 홈페이지

 

 

베일리바오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28,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 비교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22,880원에 같은 상품을 공식 홈페이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베일리바오 실제 사용 후기

 

 

 

 

 저희 아이는 다른 아이들보다 성장이 빠른 편이라 앉는 것도 기는 것도 걸어 다니는 것도 빨리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이른 시기부터 베일리바오를 사용했습니다. 아이의 성격이 급해서 그런 건지 이곳저곳 정말 많이 부딪혔는데 베일리바오 덕분에  많은 위험으로부터 아이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온유 아빠가 평가하는 '베일리바오'의 '장점'과 '단점'

 

 

장점

  • 확실한 성능. (정말 안전합니다)
  • 디자인이 이쁘다. (제일 중요한 부분)
  •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

 

단점

  • 안면 보호는 불가능하다. (이건 어쩔 수 없습니다.)
  • 아기가 모자를 거부한다면 사용할 수 없다.
  • 손빨래를 해야 하며, 턱끈이 불편하다.

 

 


베일리바오 제품 구매 만족도

 

 

베일리바오 구매 만족도

 

 

★★★☆

 

 

디자인이 이뻐서 모자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세상에 모자를 잘 쓰고 있는 아이는 없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