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 애착인형 - 이케아 강아지 인형

by 욜로 선비 2022. 3.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기 애착 인형'으로 유명한 'GOSIG COLDEN 고시드 골덴'입니다.

 

 

출처 -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육아 제품이 있습니다. 수많은 육아용품 중에는 정말 필요한 제품이 있고, 필요하진 않지만 있으면 유용한 제품도 있으며, 필요하지 않지만 예쁘기 때문에 사용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할 육아 제품인 애착 인형은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 중 하나로 아이를 위해 꼭 준비해 주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애착 인형은 왜 필요한 것일까요? 그것은 애착 인형이 가지고 있는 특성 때문입니다. 흔히 사람들은 애착 인형의 용도를 단순히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애착 인형이 중요한 이유는 애착 인형은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고 잠자리에서도 아이를 편안하게 해 주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또 아이의 성장 시기에 따라 유아 리불안 시기가 올 때 애착 인형이 있다면 아이가 정서적으로 안정을 느낄 수 있고 꼭 엄마와 함께 있지 않아도 애착 인형을 친구로 인식하기 때문에 아이가 정서적으로 불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를 위해서도 부모님을 위해서도 애착 인형은 꼭 필요합니다.

 


이케아 애착 인형 제품 설명

 

 

출처 -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

 

 

 이케아 고시그 골덴 인형은 어디를 가든 아이와 함께 있어주는 사랑스럽고 포근한 친구입니다. 또 IKEA 고시그 골덴 봉제인형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만 0세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IKEA는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30년까지 모든 제품에 재활용 또는 재생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고, 책임 있는 방식으로 소재를 공급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질 걱정 없이 믿고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케아 애착 인형 가격 및 관리 방법

 

 

출처 -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

 

 

 이케아 고시그 골덴 인형은 소형과 대형으로 구분됩니다. 고시그 골덴 소형의 경우 크기는 40cm이며 가격은 9,900원입니다. 다음으로 고 시그 골덴 대형의 경우는 크기 70cm이며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100%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은 세탁할 때는 최대 40°C에서 섬세 코스로 세탁하셔야 하며 표백, 건조기, 다림질, 드라이클리닝이 불가능합니다.

 

 

이케아 애착 인형 실제 사용 후기

 

 

 

 애착 인형을 구매할 때 가장 어려운 점은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가격이 천차만별이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애착 인형은 품질은 비슷하지만 브랜드 가치 때문에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애착 인형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교체주기마다 교체를 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시중에 나와있는 애착 인형들은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이 되기 마련입니다. 그런 가격의 부담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이케아 고시그 골덴 강아지 인형이며, 그것이 이케아 애착 인형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아들은 애착 인형과 애착이 아주 잘 형성되어서 외출을 할 때나 놀이를 할 때나 잠을 잘 때 모두 애착 인형을 가지고 다닙니다. 아쉬운 점은 애착 인형 교체 주기마다 애착 인형을 구매했지만, 아이가 처음 구매한 제품에 유독 강한 애착을 보여서 애착인형 교체가 쉽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온유 아빠가 평가하는 이케아 고시그 골덴 애착 인형 '장점'과 '단점'

 

 

장점

  • 가격이 저렴하다. (가장 큰 장점입니다.)
  •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가 쉽다. (배송 빠릅니다.)
  • 막 사용해도 내구성이 좋다.

 

단점

  • 너무 오래 사용하면 빨아도 냄새가 난다. (저희 아기는 새 인형보다 원래 쓰던 인형을 선호합니다...)
  • 대형 기준으로 인형마다 생김새에 차이가 있다. (못생긴 인형도 있습니다.)

 

 


이케아 애착 인형 제품 구매 만족도

 

 

 

이케아 강아지 인형 고시그 골덴 구매 만족도

 

 

 

★★★★

 

 

 

타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모든 것을 설명해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