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 탯줄도장

by 욜로 선비 2022. 3. 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기 탯줄도장으로 유명한 '새김통'입니다.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출산을 하면 병원에서 고생한 산모와 건강하게 태어난 아기를 축하하며 그 시간을 기념하기 위해 아기의 탯줄을 줍니다. 그렇게 받은 탯줄은 너무나도 소중하지만 보관하는 방법이 마땅치 않아 많은 부모님들이 탯줄을 보관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탯줄을 잘 보관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바로 탯줄을 활용해 도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출산을 하면 가족들과 지인들로부터 고생한 산모와 아기 모두에게 위로와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며 육아 용품을 선물하거나 용돈을 선물합니다. 그때 받은 육아용품은 바로 사용하면 되지만 출산 기념으로 아기를 위해 받은 돈은 보관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아기가 받은 용돈을 보관하기 위해 통장을 만들어야 하는데 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도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통장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아기의 도장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기 위해 아기의 출산을 기념하는 탯줄을 사용해 도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게 도장을 만든다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아주 소중한 도장을 아기에게 선물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탯줄도장 주문 방법

 

 

새김통은 내 아기의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탯줄을 평생 간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제작했습니다.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도장을 주문할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도장의 디자인을 고르는 것입니다. 첨부된 사진 외에 도장의 디자인은 총 서른여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디자인을 보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 새김통 탯줄도장의 디자인은 특허청에 등록된 디자인이기 때문에 유사제품이 없는 새김통만의 도장입니다.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다음은 도장의 서체를 선택하는 일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한문, 한문을 선택하시고 서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 엄마, 아빠의 손글씨로 서체를 선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신중히 선택하시면 됩니다.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다음은 도장 측면에 원하시는 문구를 새기는 것입니다. 측면 문구는 15자 이내로 새기는 게 가장 좋습니다. 또 도장 서체와 마찬가지로 정해져 있는 컴퓨터 서체만이 아닌, 엄마와 아빠의 정성이 들어간 손글씨 문구 또한 새길 수도 있습니다.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디자인한 도장의 탯줄이 밋밋해 보여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생화 제작을 통해 도장을 더욱 특별하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탄생석을 부착해 더 의미 있는 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탯줄도장 주문 시 유의 사항

 

 

출처 - 새김통 공식 홈페이지

 

 

또한 탯줄을 보내실 때는 되도록이면 비교적 안전한 우체국을 이용해 주셔야 하며, 탯줄 배송 시 분실 건에 관해서는 새김통에서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탯줄 이외에는 모두 폐기되오니 중요한 것은 보내지 마시고, 탯줄은 지퍼팩 안에 넣어서 박스 포장해야 합니다. 이때 박스 크기가 작으면 분실 우려가 있기 때문에 손바닥보다 큰 박스에 포장하셔야 합니다

 

 

 

 

탯줄도장 실제 사용 후기

 

 

 

 

 탯줄도장 구매 후 아이 통장을 만들 때 딱 한번 쓰고 서랍에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정말 의미 있고 소중한 선물이라 너무 만족스럽지만 실용성은 다소 부족합니다. 그래도 아기에게 의미 있고 소중한 선물을 준다는 자체가 참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온유 아빠가 평가하는 '새김통 탯줄도장'의 '장점'과 '단점'


장점

  •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굉장히 많은 업체를 검색했는데 너무 비쌉니다.)
  •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입니다.


단점

  • 사놓고 단 한번 썼습니다...

 

 

 

 

탯줄도장 구매 만족도

 


새김통 탯줄도장 구매 만족도



★★★★


내 아이를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선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